알아봐달라고하셨거든요.그래야약맞춰서갖구가신다구요.오동언니님 통화시 알아봐주시겠어요?? 작성자 김수연(까미사랑) 작성시간 06.04.2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/600 + 비밀 답글등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