날씨가 너무 안좋네요...피부병심한 애들은 정말 힘들겠어요..되면 다 긁어주고 싶네요..ㅠㅠ 작성자 점네 작성시간 06.05.2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/600 + 비밀 답글등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