저도 우리 장금이가 보고 싶어 퇴근하고 곧장 집으로 ...장금이가 날 반겨 줄 것을 기대하면서....^^ 작성자 샤프란 작성시간 06.06.0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/600 + 비밀 답글등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