네. 그주소맞구요. 소장님핸폰적어주심됩니다. 그럼 전화통화하시고 배송하드라구요. 작성자 김수연(까미사랑) 작성시간 06.06.1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/600 + 비밀 답글등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