주가 시작하는 월요일...힘드네요..잠이 넘와요..ZZZ~~...모두들 수고하삼~~ 작성자 점네 작성시간 06.06.1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/600 + 비밀 답글등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