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 교회 갔다 올게요. 그동안 많이 빠졌으니까 청양애들과 회원님들을 위해서 더 간곡히 기도할게요 작성자 태양이엄마 작성시간 06.06.1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/600 + 비밀 답글등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