축제때 쓰고 남은 페인트가 있는데 양이 많지는 않지만 지저분한곳 칠하시라고 보낼까 해요.;; 작성자 지성희 작성시간 06.06.2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/600 + 비밀 답글등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