어머나, 그러셨군요. 미리 전화라도 주셨으면, 모처럼 애들에게 유기견들을 보여줄수 있는 기회였는데... 작성자 태양이엄마 작성시간 06.06.2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/600 + 비밀 답글등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