스위스전... 정말 화나네요... 울 선수들은 정말 잘 싸웠는데~ 심판이 돈을 먹은것같았어욤....ㅡㅡ^ 작성자 김수연(까미사랑) 작성시간 06.06.2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/600 + 비밀 답글등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