하하^^ 엄마가 감자를 왕창사와서~ 감자 강판에 갈아서 감자전했어욤... 글고... 만두 맹글구요.. 허리아포 작성자 김수연(까미사랑) 작성시간 06.06.2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/600 + 비밀 답글등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