더워요... 주말에 비온담서요... 큰맘먹고 친구들이 에버랜드 가자해서 갈라고 맘먹었는데... ㅡㅡ^ 작성자 김수연(까미사랑) 작성시간 06.06.2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/600 + 비밀 답글등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