비가와야 덜 더운데... 비는 안오고 날은 흐리고 끈적거리고 그래요~오늘하루도 좋은하루보내세요!! 작성자 김수연(까미사랑) 작성시간 06.06.3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/600 + 비밀 답글등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