같은데 내일 비가 안오길 기도하고 있을께요 ^^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. *^^* 작성자 오동언니 작성시간 06.07.0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/600 + 비밀 답글등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