는데, 그 아랫쪽엔 계곡에서 내려오는 물들이 한데 모여지니까 길에도 물이 흐르네요. 정말 고생 많았어요. 작성자 태양이엄마 작성시간 06.07.0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/600 + 비밀 답글등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