선풍기..저희 옆집언니가 보낸건가봐요.^-^ 며칠전에 하나 보냈거든요. 청양보호소사정을 애기했더니..하핫 작성자 젤라몸종 작성시간 06.07.0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/600 + 비밀 답글등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