그리고 9일봉사에 우리회원분들중에 참석하시는분 계신가요?? 짐 아름품분이랑 통화했구요~ 작성자 김수연(까미사랑) 작성시간 06.07.0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/600 + 비밀 답글등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