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가 오후에 일이 있어어 오전에 만나서 길 안내해드리고 사진찍고 그러고서 나와야 할것 같아요. 작성자 김수연(까미사랑) 작성시간 06.07.0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/600 + 비밀 답글등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