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름품에서 출발하면서 전화를 주신다고해서요. 오동언니~몇시출발인지 정해지면 올려주세요!! 작성자 김수연(까미사랑) 작성시간 06.07.0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/600 + 비밀 답글등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