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동이 안걸려서 사람을 불러서 끌고 갔는데, 와! 견적이 16 만원이 나왔어영 아까워라 흑 흑 흑 ///// 작성자 태양이엄마 작성시간 06.07.0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/600 + 비밀 답글등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