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, 맨처음에 용두리에서 살았을때, 9월 태풍이 오던 날 밤 , 지붕 비닐이 홀랑 다 벗겨져서 애들이 비 작성자 태양이엄마 작성시간 06.07.0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/600 + 비밀 답글등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