까미님, 항상 격려해주셔서 고맙구, 앞으로 여러차례 강타할 태풍에 피해없길 우리 모두 빌어요. 작성자 태양이엄마 작성시간 06.07.0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/600 + 비밀 답글등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