그곳 사정을 잘 알기에 소장님이 태풍땜에 신경쓰느라 연락 안하는거라 생각했어요.걱정해줘서 감사합니다 작성자 태양이엄마 작성시간 06.07.1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/600 + 비밀 답글등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