비를 몰고 왔던 태풍이 지나가니까 , 이번엔 또 장마비가 오니 땅이 마를 새가 없네요. 애들도 우울할것 같 작성자 태양이엄마 작성시간 06.07.1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/600 + 비밀 답글등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