태풍이고 장마고 언넝 지나가고 가을 왔음 좋겠어요... 오늘 정말 더워요... 작성자 김수연(까미사랑) 작성시간 06.07.1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/600 + 비밀 답글등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