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늘도 끈적거리는 하루가 될것 같네요... 에휴... 비는 이제 그만오는 듯하네요~ 다들 좋은 하루보내세요!! 작성자 김수연(까미사랑) 작성시간 06.07.1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/600 + 비밀 답글등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