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늘 아침에 문자도 보냈건만, 청양에서 한통 전화가 없어서 약간 궁금 ^^^ 오늘도 무척 덥죠? 삼일간 비온다니까 전화안할거구 ..... 작성자 태양이엄마 작성시간 06.07.1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/600 + 비밀 답글등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