puru님, 소장님 전화가 안와서 회비내역을 빨리 확인 못해서 정말 죄송해요. 내일부터 삼일간 비가 더 온다니까 전화를 안할거에요. 며칠 후에나 확인될것 같아요. 정말 죄송해요. 작성자 태양이엄마 작성시간 06.07.1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/600 + 비밀 답글등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