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AFE

답글

  • 분명히 장마라고 들었는데...대구에는 햇볕이 비치네요..덥기도 무쟈게 덥고..무신 날씨가 이래~~ 작성자 점네 작성시간 06.07.15

댓글 쓰기

메모 입력 폼
입력된 글자수0/600
+
맨위로

카페 검색

카페 검색어 입력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