분명히 장마라고 들었는데...대구에는 햇볕이 비치네요..덥기도 무쟈게 덥고..무신 날씨가 이래~~ 작성자 점네 작성시간 06.07.1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/600 + 비밀 답글등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