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주...무지더워요... 비는오락가락하구요...정산...더울텐데... 소장님이랑 애들 고생이 말이 아니겠네요. 작성자 김수연(까미사랑) 작성시간 06.07.1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/600 + 비밀 답글등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