태풍이 지나자마자 전국이 거의 물바다에요. 목요일까지 비가 온다는군요. 인명피해도 나고 정말 비상사태입니다. 여러분들은 모두 별 일 없길 바랍니다. 뉴스를 보니까 금강도 물이 많이 불어났다고 하네요. 모두 안전하길 ^^^^^ 작성자 태양이엄마 작성시간 06.07.1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/600 + 비밀 답글등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