충청도는 그나마 비가 안와서 다행이예요... 아까 좀 퍼붓더니 지금은 안오네요. 정산... 옆계곡이 자꾸 신경이 쓰여서요...매년 아무일 없이 여름 지나갔음 좋겠어요... ㅠㅠ 작성자 김수연(까미사랑) 작성시간 06.07.1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/600 + 비밀 답글등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