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AFE

답글

  • 어제밤 뉴스를 보고 약간 겁먹었어요. 금강이 불어난다고 하고 밤부터 공주와 보호소 주변 마을에 장대비가 쏟아분다고 해서.. 장마가 빨리 걷히고 무더위가오는 편이 훨 낫겠어요. 이거야 조마조마해서 **** 모처럼 휴일이니, 모두 편안히 보내세요. 작성자 태양이엄마 작성시간 06.07.17

댓글 쓰기

메모 입력 폼
입력된 글자수0/600
+
맨위로

카페 검색

카페 검색어 입력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