어제밤 뉴스를 보고 약간 겁먹었어요. 금강이 불어난다고 하고 밤부터 공주와 보호소 주변 마을에 장대비가 쏟아분다고 해서.. 장마가 빨리 걷히고 무더위가오는 편이 훨 낫겠어요. 이거야 조마조마해서 **** 모처럼 휴일이니, 모두 편안히 보내세요. 작성자 태양이엄마 작성시간 06.07.1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/600 + 비밀 답글등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