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늘 밤부터 충남에 많은 비가 내릴거란 예보를 들으니, 걱정이네요. 그쪽 상황이 어떤지, 소장님 전화가 없어서 궁금하구 ^^^장마가 오르락 내리락 하면서 마음을 졸이게 합니다. 작성자 태양이엄마 작성시간 06.07.1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/600 + 비밀 답글등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