나도 계속 일기예보를 보고 있는데, 걱정이 많이 됩니다. 아마 비가 많이 오니까, 애들 잠시도 두고 전화걸러 못나오는것 같아요. 지금 이상황에선 , 청양에서 전화가 올가봐 걱정입니다. 오늘밤 집중호우가 없길 빌뿐이에요. 작성자 태양이엄마 작성시간 06.07.1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/600 + 비밀 답글등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