걱정이네요...비가 이렇게 많이 오니..날도 춥네요.청양아이들과 소장님이 너무 걱정됩니다. 작성자 젤라몸종 작성시간 06.07.1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/600 + 비밀 답글등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