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AFE

답글

  • 비가 이제서야 그만오려나봐요. 몇일간 미친듯이 내리더니.. 주말에 또 장마전선이 북상한다는데... 고만왔음 좋겠네요. 별탈없이 지나가서 정말 다행이네요~아자아자! 홧팅! 작성자 김수연(까미사랑) 작성시간 06.07.19

댓글 쓰기

메모 입력 폼
입력된 글자수0/600
+
맨위로

카페 검색

카페 검색어 입력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