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번 장마는 오랫동안 계속되는것 같아요. 까미님도 잘 지내죠? 오늘 모두 수고 많으셨어요. 푹 쉬세요. 작성자 태양이엄마 작성시간 06.07.1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/600 + 비밀 답글등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