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_- 비가 또 내려요... 아...정말 싫다... 웬장마가 이리도 길은건지... 날이 시원해서 좋기는 하지만... 별루네욤...ㅜㅜ 날이 샤방해졌음좋겠어요~♥ 작성자 김수연(까미사랑) 작성시간 06.07.2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/600 + 비밀 답글등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