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AFE

답글

  • ♡또..-_- 회비보내러 은행도 잠시 들려줘야하는데... 우산도없꼬...내일로 미뤄야 할것 같아욤... 저 어제 550만원 썼어요~ㅋㅋ 과학실2학기물품 품의요구했거든요~예산이 남길래 이것저것 더 추가했더니 500이 훌쩍 넘어가버리네요~전 조교는 교구만 샀는데~저는 제가 필요한것두 장만하려구요. 일하는 사람이 편해야하잔하요~☆ 작성자 김수연(까미사랑) 작성시간 06.07.20

댓글 쓰기

메모 입력 폼
입력된 글자수0/600
+
맨위로

카페 검색

카페 검색어 입력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