까미님 , 잘했어요. 일하는 사람이 편해야 학생들에게도 좋겠죠. 청양 대문밖 물은 많이 줄었대요. 근데 비가 또 온다지요?장마철에도 해나는 날들도 많았는데, 올해는 햇빛 구경 못하네요. 애들 건강 생각하면, 차라리 더운게 난것 같아요. 작성자 태양이엄마 작성시간 06.07.2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/600 + 비밀 답글등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