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AFE

답글

  • 이게 얼마만에 만나는 해^-^인지... 그럼 뭐해요... 주말에 또 비가 온다는데... 어제 청양에서 대형사고가 났더라구요. 유치원아이들이 7명이상 죽은... 쯧쯧쯧... 불쌍해서 어쩐데요... 안전운전해야 하는데... ㅠㅠ 작성자 김수연(까미사랑) 작성시간 06.07.21

댓글 쓰기

메모 입력 폼
입력된 글자수0/600
+
맨위로

카페 검색

카페 검색어 입력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