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AFE

답글

  • 비가 넘 오래동안 오니까, 심신이 축 쳐지는것 같아요. 또 길거리 애들 생각하면 비오는데 어디서 자며 먹을건 또 어떨지....마음이 불편해요. 저도 청양이란 말에 귀가 번쩍했는데, 그런 엄청난 사고가 났으니 , 그 어린것들이 가엽고 부모 심정은 얼마나 괴로울지^^^^ 교통사고 땜에 한순간 목숨이 사라지고 중상을 입어 불구가 되니 조심해야 겠어요. 작성자 태양이엄마 작성시간 06.07.21

댓글 쓰기

메모 입력 폼
입력된 글자수0/600
+
맨위로

카페 검색

카페 검색어 입력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