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늘도 날이 좋네요~ 쪼아 눅눅했던 이불과 빨래를 이틀동안 몰아서 했더만.. 휴~~ 울 아이들도 목욕하고 햇빛을 오랜만에 산책을 하네요.. 청양아이들도 같은 햇살을 바라보고 있겠죠?? 와우 작성자 한상궁마마님 작성시간 06.07.2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/600 + 비밀 답글등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