한동안 뜸하신 핑구맘님, 우리들이 " 핑구의 일기" 제 3탄을 기다리고 있는거 알죠? 그래도 건강한 모습으로 여전히 격려해주셔서 감사드리고 너무 피곤할가봐 걱정 돼요. 열심히는 하시되 건강 꼭 챙기시길 ^^^^^^ 작성자 태양이엄마 작성시간 06.07.2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/600 + 비밀 답글등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