점네님도 안녕하셨어요? 조금있으면 또 무더워서 멍해질걸요^^^. 그동안 많이 바쁘셨나봐요, 그래도 들어올때마다 메모를 올리셔서 서로 소식 정도는 알수 있으니 넘 미안해 하진 마시구요. 기분이 다시 정상 콘디션이 되겠죠. 힘내세요. 작성자 태양이엄마 작성시간 06.07.2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/600 + 비밀 답글등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