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번 주말부터 해가 난다는것 같아요. 편테리우스님은 청양근처에서 사는것 같아요. 가까우니까 비 그치면 언제라도 오세요.참, 분향소엔 잘 다녀오셧는지요? 슬픈 마음도 시간이 흘러가면 좀 잊어지겠죠. 운전 조심하시고 건강하시구 ^^^^ 작성자 태양이엄마 작성시간 06.07.2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/600 + 비밀 답글등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