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늘 비가 또 와서, 여러분들 출 퇴근할때 신경 쓰일거에요. 이 지루한 장마도 금요일 까지라고 하니 며칠만 더 참으면, 화창한 날들만 볼수 있겠죠. 기분이 날씨에 많이 좌우되는데, 오늘도 변함없이 모두 " 화이팅 " 작성자 태양이엄마 작성시간 06.07.2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/600 + 비밀 답글등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