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번비가 마지막 비라고 하네요.. !! 화창한 날씨보다 너무 덥지 않을려나 걱정이 되네요.. 반짝 더위가 사라지면 곧 가을이 오겠죠... 하하 청양아이들도 여름을 잘 날수 있기 바래봅니다~만세 작성자 한상궁마마님 작성시간 06.07.2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/600 + 비밀 답글등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