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AFE

답글

  • 비가 계속 오네요. 주룩주룩 ^^^ 윤주님, 소마고님, 모두 안녕하시죠? 청양을 걱정해주시고 사랑해주셔서 고마와요. 소마고님은 신입회원이신데도 열심히 아가들을 응원해주고 후원도 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리고, 윤주님 선물도 잘 받았어요. 오늘도 비땜에 기분은 좀 그러치만 즐겁게 보내세요. 회비내역은 말일경에 올릴게요. 작성자 태양이엄마 작성시간 06.07.27

댓글 쓰기

메모 입력 폼
입력된 글자수0/600
+
맨위로

카페 검색

카페 검색어 입력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