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주는 지금 비 그치고 쨍쨍한 날씨예요... 미루다 오늘 출근을 했는데... 덥네용~ 그래도 비와서 피해 입는것보다는 좋죠?? 할일도 없이 시간 때우기 정말 힘드네요... 굳이 방학때 4일 나오라는 이유는... ㅠㅠ 작성자 김수연(까미사랑) 작성시간 06.07.2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/600 + 비밀 답글등록